STONE&TILE 제이드
HOME > 고객지원 > Q&A
   
 
 
작성일 : 20-03-26 17:21
LG, 외부FA(안치홍) 철수
 글쓴이 : 착한옥이2
조회 : 2  

차 단장은 “안치홍 영입은 접기로 했다. 안치홍 영입을 두고 구단 전체 미팅을 열고 의견을 모았는데 최종적으로 영입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당초 차 단장의 목표는 내부 FA 3명과 외부 FA 안치홍까지 FA 4명 영입이었다. FA 시장 개장 당시 차 단장은 “안치홍을 노리고 있다.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잡도록 노력할 것이다. 1월까지 장기전도 생각하고 있다”며 골든글러브 출신 2루수 영입으로 최대약점인 2루를 메우는 계획을 세운 바 있다.

차 단장은 FA 시장이 돌아가는 것을 주시하면서 코칭스태프 전체 회의에서 안치홍에 대한 의견도 구했다. 코칭스태프 회의에선 올해 2루 수비에서 고전한 안치홍의 반등 가능성을 두고 긍정적인 평가와 부정적인 평가가 공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구단 전체 미팅을 열어 다시 한 번 머리를 맞댔고 내부 FA 계약 확정과 함께 외부 FA 영입은 없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 차 단장은 “비용 관련 문제는 아니다. 내부 FA 계약의 경우 처음 산정한 금액과 차이가 크지 않다”며 구단 내부적으로 의견을 모은 결과에 따라 안치홍 영입에 철수했음을 설명했다.

----------------------------------------------------------------------------------------------------

안치홍 선수 본인과  기아 팬분들에게 있어서

희비가 엇갈리는 소식이군요


 
   
 


 
sitemap븳씪긽궗